경기일보 - 의왕 말씀전원교회, 의왕시민을 위한 ‘영산홍 대축제’ 개최 > 언론

본문 바로가기

언론

경기일보 - 의왕 말씀전원교회, 의왕시민을 위한 ‘영산홍 대축제’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93회 작성일 15-05-05 09:13

본문


의왕 말씀전원교회, 의왕시민을 위한 ‘영산홍 대축제’ 개최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953449

  ▲ 의왕시 오전동 말씀전원교회는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의왕시민을 위한 ‘영산홍 대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말씀전원교회 

“누구든 오셔서 자연을 만끽하시고, 쉼과 여유를 즐기며 맛있는 국수도 무료로 드세요”

의왕시 오전동 말씀전원교회는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의왕시민을 위한 ‘영산홍 대축제’를 개최한다.

말씀전원교회는 내달 5일 오후 1시30분 김성제 의왕시장과 전경숙 시의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야외공연장에서 ‘영산홍 대축제’ 오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에는 어린이를 위한 트램블린과 에어바운스가 설치되며 솜사탕 기계가 무료 운용되고 온 가족을 위한 공동체 훈련과 보물찾기 등 행사가 진행된다. 점심으로 국수가 무료로 제공된다.

의왕시 두발로 데이가 진행되는 9일에는 행사 참석자 모두에게 점심을 제공할 예정이다.

말씀전원교회 이제신 강도사는 “시민을 위한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시민이 숲을 통해 쉼과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예배안내

주일예배
  1부: 오전 9시
  2부: 오전 11시
  3부: 오후 2시
수요예배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 30분
새벽기도오전 5시